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드레스덴 여행 및 주의할점

by 나투더인 2023. 7. 10.
반응형

드레스덴은 독일 동부에 위치한 도시로, 작센주의 주도입니다. 엘베강 연안에 위치해 있으며, 인구는 약 56만명입니다. 드레스덴은 18세기까지는 작센왕국의 수도였으며, 19세기에는 프로이센왕국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1945년 연합군의 공습으로 인해 도시의 대부분이 파괴되었으나, 이후 복구되어 현재는 독일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는곳입니다.

■ 여행지

츠빙거궁은 드레스덴의 대표적인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17세기에 지어진 바로크 양식의 궁전으로, 현재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츠빙거궁은 총 5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건물은 그로스젠트룸(Gloesszentrum)입니다. 그로스젠트룸은 중앙에 있는 건물로, 4개의 돔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츠빙거궁에는 회화, 조각, 도자기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곳입니다.

프라우엔키르헤는 드레스덴의 대표적인 교회입니다. 17세기에 지어진 바로크 양식의 교회로, 1945년 연합군의 공습으로 파괴되었으나, 이후 복구되었습니다. 프라우엔키르헤는 드레스덴의 상징적인 건물 중 하나이며, 그 아름다운 외관과 내부 장식으로 많은 관광객의 눈을 사로 잡는곳입니다.

엘베강은 드레스덴을 가로지르는 강입니다. 엘베강은 독일에서 가장 긴 강 중 하나로, 드레스덴은 엘베강 중류에 위치해 있습니다. 엘베강은 드레스덴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브뤼르테라스는 엘베강변에 위치한 테라스입니다. 브뤼르테라스는 18세기에 지어졌으며, 엘베강과 드레스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브뤼르테라스는 드레스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호프가르텐 공원은 드레스덴의 중심부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호프가르텐 공원은 17세기에 조성되었으며, 드레스덴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 중 하나입니다. 호프가르텐 공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나무와 꽃이 심어져 있으며, 조각과 분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호프가르텐 공원은 드레스덴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주의할점

드레스덴은 소매치기가 많은 도시입니다. 특히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에서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드레스덴에서는 절도 사건도 종종 발생합니다. 특히 호텔이나 숙소에 머무르는 경우, 귀중품은 항상 잠긴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레스덴의 날씨는 변덕스러운 편입니다. 봄과 가을에는 쌀쌀할 수 있으니, 가벼운 겉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뭄바이 여행 및 주의할점  (135) 2023.07.14
사라고사 여행 및 주의할점  (108) 2023.07.12
몰데 여행 및 주의할점  (112) 2023.07.08
중국 장가계,장자제 여행 및 주의할점  (140) 2023.07.06
베이징 여행 및 주의할점  (150) 2023.07.04

댓글